태양의 후예 OST 케이윌, "기분이 좋아지지 말입니다"부터 "드라마의 느낌이 자꾸 생각나서"까지 음악팬들의 반응은?
서문영
| 2016-03-18 23:58:03
이 같은 상황 속 케이윌의 '태양의 후예' OST를 감상한 청중들의 반응이 잇따르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18일 한 포털사이트 SNS에는 "케이윌은 언제나 옳다! 음원 미공개로 3회차 그 부분 동영상 녹음해서 무한반복 시청! 이제 노래 다 외워졌다~ 그래도 이제라도 음원 나오니 더할 나위 없다!( ms******)"라는 내용의 글이 게재됐다.
이와 함께 또 다른 음악 팬들은 "듣고 있으면 기분이 좋아지지 말입니다ㅎ(jm******)", "아 진짜 좋다 최고(wo******)"등의 호평이 어우러진 반응을 내비쳤다.
그런가하면 어떤 음악 팬은 "케이윌이 부른 Ost 들으면 그 드라마의 느낌이 자꾸 생각나서 계속 듣게 되는거 같아요 태양의 후예 더 흥행했으면 좋겠네요~!(no******)"라는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 더욱 눈길을 끌었다.
그러나 이들의 의견은 관점에 따라 달라지는 개인의 평가이므로 여론을 참고하는 수준에서 바라보는 것이 바람직하겠다.
한편 ‘말해! 뭐해?’는 '태양의 후예' 첫 방송부터 배경음악으로 삽입되면서 거미의 ‘You Are My Everything’과 더불어 시청자들의 음원 발매 문의가 쇄도했던 곡이라는 전언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