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Can I Love you', "태후가 끝나다니. 드라마도 해피엔딩이길"부터 "김준수 목소리 진짜 국보급"까지 팬들의 반응은?
서문영
| 2016-04-14 16:59:50
가수 김준수가 부른 'How Can I Love you'의 뮤직비디오가 14일 낮 12시 유튜브와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되며 많은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앞서 '태양의 후예'의 OST 'How Can I Love you'는 14일 자정 발매와 동시에 각종 음원차트를 석권했다. 이는 드라마의 호응과 함께 OST의 인기까지 입증한 바 더욱 의미를 남겼다.
이 같은 상황 속 'How Can I Love you'에 대한 팬들의 반응이 잇따르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노래와 뮤직비디오를 접한 팬들은 14일 한 포털사이트상에 "노래 너무 좋아요! 달콤 달콤(good****)", . "김준수 목소리 진짜 국보급. 달달하게 너무 좋아요.(뭉*)" 등의 호평이 깃든 반응을 보였다.
이어 "태후가 끝나다니ㅠㅠ 노래 정말 좋아요(소**)", "너무 너무 좋은 노래. 드라마도 해피엔딩이길 기대할께요(노*)", "송송커플 둘이 우르크 앉아있는걸 보니 엔딩장면일듯 싶다(맹*)" 등의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이 담긴 의견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How Can I Love you'의 뮤직비디오에는 '송송커플'이 나바지오 해변 배 위에 앉아있는 장면이 담겨졌으며 이는 지금껏 드라마를 통해 보여진 적 없던 장면인 바 더욱 관심을 모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