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 김주찬, 사이클링히트에 "이 악물고 뛰네"부터 "이종범도 못한 사이클링히트"까지 다양한 누리꾼 반응은?
서문영
| 2016-04-16 07:58:03
김주찬은 15일 광주기아챔피언스피드에서 열린 2016 타이어뱅크 KBO리그 KIA 타이거즈와 넥센 히어로즈의 경기에서 KBO 통산 19번째이자 KIA 역사상 최초의 사이클링히트를 기록했다.
사이클링히트란 한 명의 타자가 한 경기에서 1루타, 2루타, 3루타, 홈런을 모두 친 경우를 말한다.
김주찬의 사이클링히트 소식을 접한 많은 누리꾼들은 한 포털사이트에 "김주찬 이 기세로 올해 FA도 대박 터트려라(젊**)" "역시 우리 김주찬 선수는 시크가이 맞네요. 사이클링히트 달성하고도 무표정~ 그래도 멋져요(mi*)" "이종범도 못한 사이클링히트를 김주찬이 해내다니...(국*******)" 등 그의 사이클링히트에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또 다른 누리꾼들은 "2루에 달려가는 모습이 정말 사이클링히트를 원하는 것 같습니다. 보기 좋습니다!(루**)" "2루 가려고 이 악물고 뛰네(al***)" "너무나 멋진 것. 홈런이랑 3루타 먼저 쳐놓고 2루타 이 악물고 뛰는거 대박이었어(휘*)" 등 김주찬의 전력질주에 환호를 보냈다.
이런 누리꾼들의 반응은 개인의 주관적인 생각일 뿐 절대적인 평가가 아니므로 여론을 참고하는 정도로 바라봐야겠다.
한편 이날 경기로 KIA는 2연패를 끊고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으며 넥센은 3연패의 늪에 빠졌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