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트와이스, 티파니-서현과 훈훈한 '선후배 우정'

서문영

  | 2016-05-15 06:00:03

▲ 사진='음악중심' 트와이스 공식 SNS 그룹 트와이스가 최근 MBC '쇼! 음악중심'으로 화제의 중심에 올라섰다. 이와 함께 '음악중심' 트와이스의 단체 사진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트와이스는 14일 오후 방송된 '음악중심'에 출연해 ‘치얼 업'(CHEER UP) 무대로 발랄함과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해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이같은 상황에서 '음악중심' 트와이스는 최근 공식 SNS를 통해 소녀시대 티파니-서현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트와이스는 "소녀시대 티파니 선배님! 서현 선배님! 뵙게되어서 영광이었습니다! 더 열심히하는 트와이스가 되겠습니다! #‎소녀시대 #‎티파니 #‎서현 #‎IJustWannaDance #‎트와이스"라는 훈훈한 말을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 트와이스는 티파니-서현과 함께 우월한 미모를 뽐내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트와이스는 특히 앳된 외모로 풋풋한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트와이스는 또한 각양각색의 표정과 포즈로 깜찍발랄한 아우라를 뽐내며 '대세돌'다운 포스를 자아냈다.

한편 이날 '음악중심'에는 방탄소년단, 티파니, 남우현, 트와이스, 세븐틴, 러블리즈, 업텐션, V.O.S, 스테파니, NCT U, 에이프릴, 믹스, 라데, 두스타, 코코소리 등이 출연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