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걸어' 안무 영상 '칼군무와 카리스마로 여심저격'
서문영
| 2016-05-25 08:52:01
지난 24일 몬스타엑스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공개된 '걸어'의 안무영상은 넓은 지하 주차장, 강렬한 조명속 실루엣으로 시작된다.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파워풀한 군무와 줌 인-아웃 효과가 더해져 마치 눈앞에서 보는 듯한 생생함이 특징이다.
몬스타엑스의 소속사인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몬스타엑스 '걸어' MV 조회수 100만 돌파 스페셜 영상! '걸어' 안무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걸어' MV 앞으로도 많이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라는 글과 안무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앞서 몬스타엑스는 공개된 '걸어'의 뮤직비디오가 공개 하루만에 100만 뷰를 달성하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또한 몬스타엑스 데뷔후 최초 100% 드라마타이즈드 형태로 제작돼 'CLAN 2.5'부작의 서사를 펼쳤다.
신동글 감독은 "몬스타엑스와의 촬영은 멤버들의 매력 찾아내기 미션 같았는데, 매력이 너무 많아서 즐거웠다. 다소 어두울 수 있는 내용이지만 몬스타엑스 특유의 사랑스러움으로 잘 녹아져서 좋은 결과물이 나올 수 있었다고 생각된다"고 작업소감을 밝혔다.
몬스타엑스의 이번 타이틀곡 '걸어(All In)'는 시그니처 사운드로 대표되는 파워풀한 사운드와 Future Bass가 결합된 힙합곡으로, '너를 가지기 위해선 내 모든걸 걸겠다'는 저돌적인 사랑법으로 신세대 남자들의 거침없는 사랑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지난 18일 세번째 미니앨범 'THE CLAN PART.1 LOST'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걸어'(All in)로 활발한 방송활동을 펼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