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황치열, 공찬과 닮은 꼴 '독보적인 비주얼'

서문영

  | 2016-05-28 09:28:24

▲ 사진=황치열 관련 온라인 커뮤니티 가수 황치열이 최근 MBC '나혼자산다'로 화제의 중심에 올라섰다. 이와 함께 '나혼자산다' 황치열의 닮은 꼴 사진이 눈길을 끌었다.

27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 산다'는 '달콤한 휴식' 편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 무지개 회원들은 '김반장 하우스'로 불리는 가수 김반장의 집을 방문했다.

특히 황치열은 바쁜 중국 활동 중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기 위해 솔로 캠핑을 떠나는 모습을 보여줬다. 캠핑에 대한 막연한 기대를 품었던 황치열은 아무도 없는 캠핑장에 적막함을 느꼈지만 이내 적응하는 모습을 보이며 혼자 밤을 어떻게 지낼지 궁금증을 일으켰다.

이같은 상황에서 '나혼자산다' 황치열은 최근 온라인커뮤니티 게시판에 공찬 닮은 꼴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황치열은 어린 공찬과 '꽃미남'같이 잘생긴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황치열은 특히 날카로운 턱선과 콧대로 우월한 미모를 자랑했다.

황치열은 또한 공찬과 10살 이상의 나이차이에도 비슷해보여 동안외모를 인증했다.

한편 황치열이 출연한 '나혼자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