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조타, 유도교실에 네티즌들 "행동, 말투, 표정 모두 설렌다"
서문영
| 2016-05-28 22:14:17
이날 조타는 유도 교실을 개최해 아내 김진경에게 유도를 직접 전수하는 등 다양한 모습을 선사했다.
이와 함께 조타는 김진경에게 업어치기로 자신을 이기면 선물을 주겠다고 하며, 김진경을 자극시켜 일부로 져주는 척하며 약속한 대로 김진경에게 선물을 주기도 했다.
이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조타 진짜 보는 내내 설레 죽을 뻔.. 웃으면서 사람을 그냥..^-^ 완전 애정한다 조타-vert****" "유도 진짜 배워볼까??.......조타 진짜 넘 멋지다..저리 좋을까ㅋㅋ훅들어오는데 그걸 잘모르는거 같어서 더웃김^^-srhh****" "조타 미친다ㅠㅠㅠ 유도는 사랑입니다ㅠㅠ-pcjk****" "하... 심장폭행이다(죽음)-fkfk****" "너무 순박한 미소에 보는내내 내가 빙의됏음 ㅋㅋ 흥하시길 바래요-xppi****" "조타-진경 앞으로 더 친해지면 장난아닐듯ㅋㅋ조타의 빙구웃음 참 조타-pcjk****" "조타는 진짜 행동 말투 표정 다 설렌다 평소엔 순박하다가 유도할땐 상남자네-sogo****" 등 매력적이다는 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이들의 의견은 관점에 따라 달라지는 개인의 평가이므로 여론을 참고하는 수준에서 바라보는 것이 바람직하겠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