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우 강북구의원, 강북署 감사장 받아
고수현
smkh86@siminilbo.co.kr | 2016-08-03 15:46:49
[시민일보=고수현 기자]서울 강북구의회 장동우 의원(수유1·우이·인수동)이 최근 강북경찰서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
장 의원은 인수파출소 신규 이전 개소식에서 강북구 경찰행정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 받아 이번 감사장을 받았다.
구의회의 4선 의원으로서 지역의 발전과 주민의 복지 향상을 위해 열정적인 활동을 하고 있는 장 의원은 특히 인수동 방위협의회, 민간기동순찰대 활동 등으로 지역의 치안과 안전을 위해 꾸준한 노력으로 한결같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앞서 장 의원은 원래의 인수파출소가 수유로 49(대지면적 67㎡)에 위치해 인수동 문화센터와 파출소가 통합, 사용되며 치안의 첨병인 본연의 역할에 다하지 못한다고 평소 판단해 개선 방안에 대하여 많은 고심을 한 바 있다.
특히 유휴토지인 기존의 하천부지 수유동 410-342(대지면적 406㎡)의 지목을 대지로 전환해 인수파출소를 확장 신축, 이전하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으며, 이는 바람직한 치안서비스를 인수동 주민에게 돌려주는 중요한 노력의 결실로 여겨지고 있다.
이에 강북경찰서에서는 감사장을 통해 '평소 경찰에 대한 깊은 이해와 관심을 가지고 적극 성원하여 왔으며, 특히 인수파출소 신축공사와 관련하여 적극적인 지원으로 경찰행정발전에 기여한 공이 크므로 이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감사장을 수상한 장동우 의원은 "지역의 치안과 안전을 책임지는 강북경찰서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의 치안과 안전을 위한 적극적인 의정 활동으로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강북구를 만드는데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