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균 의원, 삼양동 체육과학공원 앞 하수관로 정비공사 현장 활동
고수현
smkh86@siminilbo.co.kr | 2016-08-21 05:58:03
[시민일보=고수현 기자]서울 강북구의회 이용균 의원(삼양·송천·삼각산동)은 최근 삼양동 체육과학공원 앞 하수관로(인수봉로 17길) 정비공사 현장을 찾아 점검하는 활동을 펼쳤다.
삼양동 인수봉로 17길 하수관로 정비공사가 진행 중인 이면도로는 노후와 파손, 심한 경사 등으로 주민들의 통행에 불편을 초래하던 구간으로 이번 현장 활동은 공사 진행에 따른 문제점 등을 점검해 차질 없이 공사가 진행되도록 하기 위해 이뤄졌다.
이 자리에는 구청 안전치수과 하수관리팀장과 담당직원 등이 함께 참석했다.
현장에서 구청 관계자로부터 공사기간과 공사구역, 진행 상황에 대해 설명을 들은 이용균 의원은 기존 콘크리트 도로위에 새로 포장하는 아스콘 도로가 잘 접합될 수 있도록 기초 공사에 주의를 기울여 줄 것을 주문했다.
또한 도로의 경사를 고려한 미끄럼 방지 시설 포장, 도로와 인근 주택의 경계 부분, 측구 설치 부분 등에 대해 주민이 불편하지 않도록 꼼꼼히 정비 해줄 것을 요청했다.
현장 활동을 마친 이용균 의원은 "도로 정비공사로 인해 차량 진출입 통제 문제와 소음, 진동 등으로 불편을 겪고 있는 주민들의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밝혔으며, 공사 관계자에게는 "신속하고도 안전하게 공사가 잘 마무리 되도록 각별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고수현 기자 smkh86@siminilbo.co.kr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