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의회, 을지연습 유관기관 방문
표영준
pyj@siminilbo.co.kr | 2016-08-30 18:30:00
구의회에 따르면 성흠제 의장 및 의원들은 은평구청, 서부경찰서, 은평경찰서, 은평소방서 을지훈련상황실을 각각 방문해 전시 대응태세와 을지연습 주요상황 조치내용에 대한 보고를 받은 뒤 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위문품을 전달했다.
의원들은 구민들의 안보공감대 조성 및 확립을 위해 구청 청사와 광장에 구 재향군인회 주최로 마련된‘주먹밥 시식행사’, 56보병사단 219연대 2대대 주관의 ‘군장비 전시·체험 행사’, 구청 자치행정과 주관 ‘6·25 사진 전시회’,‘방독면 착용 체험’등 다채로운 안보 행사에 참여하며 국가안보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되새기는 시간을 보냈다.
성 의장은 “을지연습 기간을 맞이해 민·관·군·경은 훈련을 실전과 같이 하고 지역 통합 방위태세를 확립해 결코 한반도 어느 곳에도 전쟁과 희생이 일어나지 않도록 국가안보 확립에 최선을 다해 주시기 바란다”는 당부와 함께 훈련 참가자들의 노고에 대한 감사를 전했다.
한편 당일 행사에는 성흠제 의장을 비롯해 소심향 부의장, 김규배 행정복지위원장, 문근식 재무건설위원장, 조수학·문규주·정병호·신성진·박등규·조정환·채근배·고영호·구자성·권순선·기노만·박용근·장창익 의원 등이 함께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