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원, ‘모던’한 패션까지 완벽 ‘소화’…매력의 끝은 어디?

서문영

  | 2016-09-04 10:22:42

▲ 사진제공=몰리즈 배우 김지원의 모던한 패션이 화제가 되고 있다. 김지원은 그동안 러블리한 면모와 청량한 모습 등 풍성한 매력을 보여줬다. 이 가운데 그의 또 다른 모습은 대중의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김지원은 ‘태양의 후예’ 종영 이후 다채로운 패션을 나타냈다. 이같은 그의 행보는 광고에서도 엿볼 수 있다. 김지원은 음료 광고부터 방범 카메라 CF 등 다양한 분야에서 팔색조 매력을 드러냈던 것.

광고 속에서 김지원은 여름의 산뜻한 분위기, 청순한 여인의 모습 등 여성들이 부러워할만한 자태를 뽐냈다. ‘태양의 후예’의 ‘센언니’ 모습에서 이어지는 김지원의 상큼한 면모는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가 되기에 충분했다.

특히 그는 화장품, 주얼리 브랜드 화보 모델로 발탁되면서 미모에 꽃을 피웠다. 화장품 브랜드와 주얼리 브랜드 ‘몰리즈’에서는 고혹적인 느낌이 물씬 묻어나는 비주얼로 여성미를 극대화했다.

김지원은 화보 촬영 속에서 긴 생머리를 한 채 성숙한을 더했다. 이와 함께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세련된 의상은 남자와 여자 구분 없이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털털함부터 여성미까지 김지원은 뭐하나 빠짐없는 매력적인 배우였다.

현재 김지원은 차기작품 전 광고 촬영에 성실히 임하고 있다. ‘태양의 후예’가 ‘포텐’을 터뜨리며 향후 작품에 대한 나름의 고뇌도 있을 터. 충분히 시간을 가지는 신중한 모습을 나타내고 있다. 허나 이같이 카멜레온 같은 매력의 소유자인 김지원의 차기작은 팬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