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클라운, ‘사랑은 지옥에서 온 개’ 뮤비 티저 공개...‘기대감 증폭’
서문영
issue@siminilbo.co.kr | 2017-03-14 08:53:11
매드클라운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매드클라운! '사랑은 지옥에서 온 개 (Feat. 수란)'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COMING SOON 2017.03.16"라는 글과 함께 티저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영상은 어둠이 내리는 밤 바닷가를 한 남성이 생각에 잠겨 걷고 있는 장면에 이어 바다속으로 빠져드는 남녀의 모습을 담아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매드클라운의 '거짓말'을 비롯 한동근, 10cm, 선우정아, 키썸, 서인국, 산들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작업 및 2016 서울독립영화제에 초청된 장편영화 '여자들'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콧수염 필름즈(이상덕 감독, 박제영 프로듀서)'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매드클라운의 4번째 미니앨범 타이틀인 ‘사랑은 지옥에서 온 개’는 미국의 유명 시인이자 소설가인 ‘찰스 부코스키’ 동명 작품에서 모티브를 얻어 다양한 사랑의 여러 가지 얼굴들을 매드클라운 특유의 화법으로 풀어냈다.
이와 함께 매드클라운은 지난 해 11월 다비치 이해리와 함께한 '거짓말'과 볼빨간 사춘기 피처링의 '우리집을 못 찾겠군요'을 선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매드클라운은 특유의 때려박는 랩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