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역내 중고생 15명에 '따뜻한 장학금' 전달

이대우 기자

nice@siminilbo.co.kr | 2017-12-07 14:29:37

[시민일보=이대우 기자]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우영)가 불광2동에서 최근 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관으로 지역내 중⋅고등학교 모범학생 15명에게 '따뜻한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전달식에서 구는 '희망나눔 행복바자회' 수익금 및 불광2동 직원들의 성금으로 지역내 중⋅고등학생 15명에게 장학증서와 함께 장학금 300만원(1인당 20만원)을 지원했다.

장학금 전달식에 참석한 과학자가 꿈이라는 학생은 “지역사회에서 도움을 받아 감사하고 장차 훌륭한 과학자가 되어 받은 사랑을 사회에 되돌려주는 릴레이 사랑으로 반드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임홍택 불광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지역사회 주민들의 작은 정성들을 한데 모아서 '따뜻한 장학금'을 마련했는데, 불광2동의 우수한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줄 수 있어서 기쁘고, 향후 지속적으로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청소년을 위한 복지사업을 중점적으로 추진하여 장차 우수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지역사회복지에 관심이 있는 분은 불광2동주민센터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