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올해 중소벤처기업 지원사업 설명회
박병상 기자
pbs@siminilbo.co.kr | 2018-01-30 16:40:27
[구미=박병상 기자] 경북 구미시가 29일 오후 2시 구미 금오테크노밸리내 IT의료융합기술센터 1층 대강당에서 중소ㆍ벤처기업인 160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8년 중소벤처기업 지원사업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중소벤처기업 지원사업 설명회는 구미시와 대구ㆍ경북중소벤처기업청이 공동 주관해 경북도, 중소기업진흥공단, 대구지방고용노동청 등 12개 기업지원 관련기관이 참여해 기업 지원시책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했다.
아울러 대구지방고용노동청 등 11개 기관별 별도 상담장을 마련해 기업지원 시책과 애로사항에 대해 질의하는 시간을 가져 기업체들의 궁금증 해소로 기업체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었다.
설명회에 참석한 한 업체 대표는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얻는 소중한 시간이 되어 많은 도움이 되었으며, 만성적인 정보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던 중소ㆍ벤처기업들에게 기업지원 정보를 제공해 준 구미시와 유관기관에 감사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설명회에 참석한 이묵 구미 부시장은 “급변하는 세계경제와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항상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노력하고 있는 중소ㆍ벤처기업들의 수고에 감사하며, 국가 경제발전의 원동력으로 우뚝 설 수 있도록 기업지원 시책발굴에 전행정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