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민일보 = 이승준] ‘치킨더홈’은 하림 자연실록 자연실록 생산이력조회 시스템을 가동했다.
특히 자연실록의 생산이력을 메인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공개하면서, 신뢰도를 더욱 높이는 중이다. ‘치킨더홈’ 메인 홈페이지의 ‘자연실록 생산이력조회’를 검색하면 매달 및 매일 생산이력 스케줄 표에 따른 확인이 가능하다.
각 날짜별로 클릭을 하면, 농장출하 정보 자료와 함께 친환경 인증 번호, 재포장 인증번호, 농장이름과 농장주에 대한 정보 확인 및 농장정경 사진까지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다.
또 자연실록에 대한 상세한 상품 소개와 타 브랜드, 개인매장의 육계와 어떤 차별화된 퀄리티를 갖추고 있는지에 관한 상세 설명도 기재됐다.
소비자로부터 신뢰를 바탕으로 맛과 퀄리티를 모두 갖춘 배달되는 홈메이드치킨을 표방한 ‘치킨더홈’은, 단순히 홍보 수단으로 맛의 퀄리티를 어필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소비자의 이해와 확인을 돕는 자료를 공개하고 있다.
이를 통해 브랜드에 대한 신뢰와 가치는 더욱 높아질 수밖에 없고, 일부 치킨에 대한 선입견을 가지고 있던 잠재 고객 확보까지 이뤄지면서 불황의 시기에도 각 가맹점의 운영 활성화 및 안정적인 수익 창출이 실현된다.
이밖에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한, 창업자 중심의 창업 지원 시스템 제공과 최근 가수 이찬원과의 홍보 모델 계약 체결을 계기로 실시 중인 대규모 홍보 및 마케팅 프로모션을 통해 ‘치킨더홈’을 통한 창업에 관심을 갖는 이들이 꾸준하게 늘어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