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브 스타 스토리즈 Vol.2 ‘글로벌 K팝 밴드’W24 단독 콘서트 진행

    음악 / 이승준 / 2021-07-27 11:38:19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 = 이승준] 글로벌 실력파 밴드 W24(더블유트웬티포)가 오는 8월 8일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되는 시리즈 공연 '파이브 스타 스토리즈'의 단독 공연을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의 후원으로 공연기획사 트리퍼 사운드와 iFM 경인방송 '라디오 가가' 박현준PDJ가 공동 제작하는 '파이브 스타 스토리즈'는 요요미, W24, 이한철, 빌리어코스티, 윈터플레이 등 다섯 스타들의 완성도 높은 라이브 무대와 온/오프라인으로 만나는 색다른 공연 및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스타의 색다른 매력까지 재발견 할 수 있는 토크 콘서트로 진행된다.

     

    그 첫 무대는 7월 17일 차세대 트로트 요정 요요미의 단독 콘서트로 오프라인 티켓이 모두 매진되면서 공연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 역시 고조되고 있다.

     

    오는 8월 8일 개최될 '파이브 스타 스토리즈 Vol.2' 단독 콘서트의 주인공 W24는 ‘제1회 아시아 탑밴드’ 우승을 거머쥐며 국내뿐만 아니라 남미국가 등 해외에서도 인기를 모으고 있다.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되며 생생한 현장감과 실시간 채팅을 통한 양방향 소통까지 가능한 이번 공연을 통해 W24의 고품격 라이브는 물론 넘치는 예능감까지 가감 없이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라이브앳에서 7월 27일 화요일부터 온·오프라인 모두 예매 가능하며 온라인 공연 송출 플랫폼 역시 라이브 앳에서 진행된다.

     

    한편, 스페셜 온라인 티켓을 구입한 관객들에 한하여 멤버들과의 일대일 화상미팅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