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트스터디카페 사가정점 5월 15일 오픈 사전예약 100명 이벤트 진행

    기업 / 이승준 기자 / 2021-05-03 11:03:00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플랜트스터디카페 사가정점이 5월 15일 오픈한다. 플랜트스터디카페 측은 오픈을 기념하여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100명의 고객에게 최대 50%의 이용권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넓은 책상으로 넉넉한 학습 공간을 보장하는 플랜트스터디카페는 깔끔하고 단정한 화이트톤 인테리어로 독서실의 칙칙한 이미지를 지워내고 프리미엄 스터디카페만의 이미지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다인석은 물론 1인 고정석, 좌식형 공간 등 학습 공간의 다변화로 이용자들의 편의를 높였다. 

    또한 무인 키오스크 기기를 통해 자체적인 스터디테크 기술을 제공하여 이용자들이 입/출입, 자리 이동, 시간 연장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사람과 직접 대면하기 꺼려지는 요즘, 수준 높은 비대면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는 것이다. 

    쾌적한 학습 공간을 구축하기 위해 커피머신 등 편의 시설을 제공하고 휴대폰 충전기, 컴퓨터 및 복합기 등 다양한 사무 용품도 갖추었다. 

    플랜트스터디카페의 장점은 가맹점주 입장에서도 뚜렷이 느낄 수 있다. 보안을 위해 CCTV가 설치되어 있으며 매장을 지키지 않아도 PC와 스마트폰을 통해 초과 이용자를 통제하는 등 다양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어 효율적으로 매장을 꾸려갈 수 있다. 인건비 등의 부담을 덜면서도 24시간 운영 가능하다. 

    또한 스터디카페 창업 시 본사 대표가 직접 해당 지역을 방문해 상권 분석부터 부동산 계약까지 모든 과정을 함께 진행한다. 창업에 대해 지식이 많지 않은 가맹점주를 지원하고 스터디카페 창업비용을 최소화하기 위함이다. 

    한편, 플랜트스터디카페는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1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전국 100여개의 가맹점을 통해 약 20만명의 개인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 신학기를 맞이해 전국 가맹점을 통해 자체 제작 스터디플래너 한정 수량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스터디카페 창업비용 할인 혜택을 선착순으로 제공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승준 기자 이승준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