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키트전문점 마이레시피, 선착순 30호점 550만원 밀키트창업 지원

    생활 / 이승준 / 2021-05-28 13:39:47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 = 이승준] 밀키트전문점 마이레시피에서 브랜드 런칭기념 이벤트로 밀키트창업을 550만원에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마이레시피는 외식창업 전문가들이 뭉쳐 이루어진 외식창업 전문기업으로 수년간의 외식 경험을 바탕으로 트렌드 있는 밀키트를 제조하여 소비자들에게 제공한다.


    소비자는 누구나 쉽게 집에서 기본 베이스 밀키트부터 자신의 취향대로 조리하여 먹을 수 있다.


    또한 점주들 또한 무인발급기로 운영이 되어짐에 따라 물건 진열 및 재고 관리에만 신경 써 주면 되기 때문에 타 외식업종보다 운영 관리가 편하다.

    이런 가운데 밀키트전문점 마이레시피는 브랜드 런칭 기념으로 30호점에 한하여 밀키트창업 지원 뿐만 아니라 이번 창업특전은 본사에서 가맹비와 로열티 면제하고 있다.


    마이레시피는 본사의 상생경영 원칙 기반으로 본사 SV팀이 매장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부분을 서포트하는 것에 앞장서고 있어 창업 비용 뿐만 아니라 운영에 대한 부담도 적다.

    광고경영컨설팅 전문업체 와이더애드 대표 김동남은 "현재 런칭한지 얼마 되지 않아, 신규창업 뿐만 아니라 업종변경 하시는 분들이 많은 문의를 주고 계신다, 현재 사회적으로 비대면 사회적거리두기로 인한 홈쿡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계속적으로 이어질 것이다"라고 밝혔다.

    마이레시피는 흔한 기성상품이 아닌 닭갈비로제파스타, 크림파스타에서 닭복음탕, 불백, 김치찌개등 한식부터 서양식까지 다양한 메뉴로 골라 먹을 수 있는 재미들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고양일산점, 인천부평점, 반포 이수점이 계약되어있으며 10개 매장이 가계약 되어있는상태이다.


    밀키트전문점 마이레시피 창업에 대한 혜택은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