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탁편의점 프랜차이즈 크린에이드, ‘3.3.3’ 창업지원 프로모션 전격 공개

    생활 / 이승준 / 2021-07-15 10:00:20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 = 이승준] 크린에이드가 7월 초에 예고한 소자본 창업 희망자들 대상 창업 지원 프로모션이 공개되었다.


    크린에이드가 공개한 이번 창업지원 프로모션의 명칭은 ‘3.3.3 창업 지원 프로모션’이다. 이는 예비 소자본 창업 희망자들의 창업부담을 줄여주고자 크린에이드가 마련한 세 가지의 창업 지원 방안을 말한다. 프로모션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첫 번째, 세탁편의점 인테리어 전체 공사 비용 중 무조건 300만원을 지원한다는 것이다. 창업 희망자들이 가장 많이 부담스러워 하는 부분이 인테리어 비용인데, 창업 희망자들에게 공사 비용 300만원을 무조건 지원한다는 점은 세탁편의점 평균 인테리어 공사비용을 감안 했을 때, 전체 비용의 약 30%~40%에 해당된다.

    두 번째, 개점 초기 점포의 운영 안정화를 위해 정착 지원금으로 月30만원씩 3개월간 지원한다는 방안이다.

    세 번째는 홍보 물품의 전폭적인 지원이다. 점주들의 선호도가 높은 것은 고객 증정용 장바구니이다. 이를 300개로 지원 수량을 늘려 개점 초기 고객의 방문을 늘리고 꾸준히 고객을 유치 하게끔 하겠다는 방침이다. 이외에도 고객 대상으로 수거 및 배달을 위해 배송 차량을 준비하는 점주들에겐 차량 래핑 비용 지원과 개점 홍보용 아치형 가렌다 설치물도 무상 증정한다.

    26년 업력의 국내 대표적인 세탁 프랜차이즈인 크린에이드(대표:최웅수)의 관계자는 “창업비용 부담이 큰 요즘 같은 시기에 소자본 창업 희망자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창업 지원에 대해 많은 준비를 하여 내놓게 되었다.이번 ‘3.3.3프로모션’을 통해 세탁편의점 창업에 관심이 있는 소자본 창업 희망자들의 부담이 한 층 덜어질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말했다.

    이번 창업지원 프로모션은 크린에이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전국을 대상으로 7월 15일부터 9월 30일까지 약 두 달 간 진행될 예정이다.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가 될 수도 있어 창업 희망자들의 경쟁이 예상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