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프랜차이즈 챙길밥, 100호점 한정 창업지원 혜택 제공

    생활 / 이승준 / 2021-06-25 14:20:57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 = 이승준] 1인가구를 위한 한식 프랜차이즈 ‘챙길밥’이 100호점 한정 풍성한 창업지원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챙길밥은 100호점에 한해 가맹비, 교육비, 로열티, 보증금 등 부담스러운 창업 비용을 지원한다. 이번 챙길밥 100호점 한정 창업지원 혜택으로 한식창업 비용을 절약할 수 있게 된 만큼, 현재 전북 익산, 경북 김천 등 전국 가맹점 오픈이 예정돼 있다.

    업계에서 보기 힘든 파격 창업지원 혜택을 선보인 한식 프랜차이즈 ‘챙길밥’은 SBS biz ‘성공의 정석 꾼’에 출연해 1인창업아이템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이 브랜드는 1인가구를 위한 프리미엄 1인 한식 메뉴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 중이다. 부대찌개, 찜닭, 닭볶음탕 등 혼자서는 먹기 힘든 한식 메뉴를 1인분으로 만들어 차별화를 이룬 것이다.

    특히 챙길밥은 배달 위주로 매장을 운영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도 안정적 운영이 가능하다. 상권에 따라 챙길밥 포함 아이언가이즈의 외식 브랜드를 조합한 ‘샵인샵창업(shop in shop)’을 운영하여 매출 안정성을 높일 수도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또한 본사는 창업 경험이 없는 초보 가맹점주들도 부담 없이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양념과 재료를 자체 공급하고 있다. 이에 가맹점주 모두 쉽게 한식 메뉴를 조리할 수 있고 인건비 절감도 가능하다.

    한식창업 프랜차이즈 챙길밥 관계자는 “챙길밥은 1인가구, 혼밥족에 특화된 프리미엄 1인 한식 메뉴를 자랑한다. 초보자도 쉽게 도전할 수 있는 청년창업 경쟁력을 널리 알리기 위해 100호점 한정 창업지원 혜택을 마련했으니, 많은 문의 바란다”고 전했다.

    챙길밥 창업지원 혜택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