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교치밥&치킨’은 배달의민족 평균 별점 4.9점을 기록중인 치킨 배달창업 프랜차이즈다. 바베큐 치밥과 치킨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치밥&치킨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치교 양념바베큐 △치교 소이갈릭 등 메인메뉴 주문 시 푸짐한 양에 저렴한 가격으로 치킨을 즐길 수 있어 가성비가 높다.
또, 혼밥으로 좋은 △치교 바베큐치밥 △치교 불닭치밥 등 치밥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치킨창업 프랜차이즈는 점심에는 치교치밥, 저녁에는 치교치킨으로 샵인샵 매장 운영도 가능하다.
이러한 경쟁력 덕분에 치킨 배달창업 프랜차이즈 ‘치교치밥&치킨’은 최근 3개월 만에 30호점 이상 매장을 추가 오픈하는 성과를 거뒀다. 현재 약 200여 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50호점 추가 모집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특히 본사는 매월 선착순 10팀 한정 특별 창업지원 혜택을 제공 중이어서 예비창업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치교치밥&치킨과 가맹 계약한 선착순 10팀은 코로나 위기 극복, 본사-가맹점 상생협력 노력의 일환으로 멀티 케어 방문 프로그램, 전문 SV 오픈 지원 등 다양한 본사 지원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
치교치밥&치킨 관계자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 속 경기 불황 가운데에서도 배달에 특화된 치킨 메뉴의 경쟁력 덕분에 예비창업자들의 많은 선택을 받을 수 있었다. 희소성 있는 치킨 브랜드 샵인샵 창업 매장으로 안정적인 매출을 유지할 수 있어, 전국 가맹점주들의 만족도가 높다. 오픈 문의가 잇따라 현재 약 15개의 신규 가맹점이 오픈을 앞두고 있다. 매월 선착순 10팀 한정 창업지원 혜택을 제공 중인 만큼, 서둘러 문의 바란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