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치교치킨, 선착순 10팀 한정 창업 혜택 지원

    생활 / 이승준 / 2021-04-21 14:37:40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 = 이승준] 치킨 프랜차이즈 ‘치교치킨’이 선착순 10팀 한정 특별 창업 혜택을 지원하기로 했다.


    7년여간 100여 개 이상의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한 대형 프랜차이즈 본사 아이언가이즈는 소규모 치킨집창업 브랜드 ‘치교치킨’을 운영하며 트렌드에 발맞춰 다양한 치킨 메뉴를 개발 중에 있다.

    소자본 치킨창업 프랜차이즈 치교치킨은 치킨과 밥을 함께 먹는 시그니처 메뉴 ‘치밥’과 함께 간식이나 야식 등의 식사 메뉴로도 좋은 ▲매콤달콤한 ‘치교 양념치밥’ ▲단짠한 ‘치교 소이갈릭치밥’ ▲중독성 강한 ‘치교불닭치밥’ 등을 선보이고 있다. 

    소규모 치킨집 브랜드 치교치킨은 배달형과 매장형 두 가지 방식으로 가맹점을 운영할 수 있다. 유통구조를 최소화하고 자체 물류센터를 갖추고 있는 점은 닭고기 관련 이슈사항이 생겨도 가격변동 없이 안정적인 물류 제공이 가능하다는 이점을 끌어내고 있다.

    특히 코로나로 인한 경제적 타격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본사와 가맹점이 상생할 수 있는 방안을 제공하고 있으며, 인테리어 자율시공도 가능해 치킨집 창업 비용 부담을 덜 수 있다.

    또한 치킨배달창업 프랜차이즈 치교치킨은 외식창업을 꿈꾸는 초보 가맹점주도 어려움없이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원팩 형태로 각 가맹점에 물류를 제공 중이며, 5분 간편조리시스템을 적용해 빠른 조리를 가능케 했다.

    1인소규모프랜차이즈 치교치킨 관계자는 “전국 각지에 약 250여 개의 가맹점을 두고 있는 치킨집창업 브랜드 치교치킨은 현재 선착순 10팀에 한정해 특별한 창업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멀티 케어 방문 프로그램, 전문 SV 오픈 지원, 배달어플 컨설팅, SNS 및 온라인 홍보 등을 지원받고 싶다면 공식 홈페이지와 문의전화로 창업 상담을 받는 것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한편 대형 프랜차이즈 본사 아이언가이즈는 치교치킨 파생브랜드 ‘치교치밥’도 함께 운영 중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