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메리(RADIMERY), 브랜드 모델로 성유리 발탁

    생활 / 이승준 / 2021-04-19 14:45:58
    • 카카오톡 보내기
     
    ㈜유디컴퍼니가 론칭한 현대인을 위한 라이프 스타일 디렉터 ‘라디메리(RADIMERY)’의 브랜드 뮤즈로 성유리가 발탁됐다.

     

    브랜드 관계자는 “성유리는 시대를 아우르는 ‘요정’이라는 타이틀을 갖고 있으며, 변함없는 미모와 특유의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갖고 있다. 브랜드가 추구하는 빛나는 아름다움에 어울리는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 자기관리에 철저한 고급스러운 이미지 등과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모델 활동을 통해 성유리의 아름답고 빛나는 라이프를 공유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 디렉터 라디메리의 출시를 앞둔 ‘라디메리 12,000mg 하이콜라겐’은 52년 전통 이탈리아 LAPI사의 100% 피쉬콜라겐 원료로 제작됐다. 

     

     

    업체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설탕, 착색료, 보존료가 첨가되지 않았고, 또한 원재료와 공정 과정 및 최종 제품을 모두 점검하는 국제 안전 신뢰도인 ‘코셔’ 인증을 받은 액상콜라겐" 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라디메리는 5월 8일(토) 어버이날 오전 8시 20분 GS홈쇼핑을 통해 ‘라디메리 12,000mg 하이 콜라겐’을 선보인다. 론칭 기념 사전 판매를 기념해 24주분 구매 시 2주분 추가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제품 관련 자세한 정보는 정식 론칭 이후 판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