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뿌링핫도그. (사진제공=bhc치킨) |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치킨이 9월 한 달 동안 매주 수·목 '배달의 민족'을 통해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2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할인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배달의민족에 접속해 로그인 후 '하루 종일 할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해당 요일 bhc치킨 쿠폰을 다운로드한 다음 메뉴를 주문하고 결제 화면에서 할인쿠폰 란을 선택해 해당 쿠폰을 누르면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 대상 메뉴는 마라 열풍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마라칸'을 비롯해 bhc치킨 대표 메뉴인 '뿌링클'과 '맛초킹' 등 치킨 한 마리 전 메뉴다.
이외에도 치킨업계의 사이드 메뉴 돌풍의 주인공인 '달콤바삭 치즈볼'을 비롯해 최근 출시된 '뿌링핫도그'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번 할인 행사는 인원 제한 없이 배달의민족을 이용하는 고객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이번 할인행사는 추석 명절과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그동안 bhc치킨에 응원과 사랑을 보내준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기획되었다"며 "풍성한 가을처럼 다양한 치킨을 편하고 저렴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할 계획이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