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밀양시, 고3 수험생 청소년 체련교실

    영남권 / 최성일 기자 / 2019-11-25 16:02:00
    • 카카오톡 보내기
    [밀양=최성일 기자]
     

    밀양시체육회(회장 박일호)는 지난 22일, 밀양시배드민경기장에서 2019년 제28회 청소년 체련교실을 열었다.

    청소년 체련교실은 학교생활과 수능 준비로 쌓인 스트레스를 풀고 청소년의 올바른 정신과 건전한 가치관 함양을 위해 관내 고등학교 3학년을 대상으로 수능시험 후 실시하고 있다.

    이날 행사는 관내 7개 고교 3학년과 지도선생님 등 900여 명이 참석해, 경일대학교 댄스 동아리팀의 축하 공연을 시작으로 고등학생 7개 댄스팀과 노래팀 등 공연으로 다양한 문화적 꿈과 끼를 발휘하는 무대로 꾸며졌다.

    박일호 밀양시장은 “학생들을 바르게 지도하고 용기를 심어주신 선생님과 학부모님들 정말 고생이 많으셨다” 라고 격려하며, 학생들에게는 “새롭게 시작하는 이 순간 후회하지 않는 멋진 삶을 설계하고, 절대 포기하지 않은 인생의 좌우명을 만들 것을 당부드린다. 오늘은 숨겨온 끼를 한껏 펼치며 그동안 쌓였던 모든 스트레스를 풀고 마음껏 즐기기를 바란다” 라고 전했다.

    ※ 사진 1: 지난 22일, 밀양시배드민경기장에서 열린 2019년 제28회 청소년 체련교실에서 댄스팀과 노래팀이 공연을 하고 있다.
    사진 2: 지난 22일, 밀양시배드민경기장에서 열린 2019년 제28회 청소년 체련교실에서 박일호 시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