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시민일보 = 이승준] 차량용품 전문 브랜드 차모아가 세가지 멀티 기능을 결합한 자동차 컵홀더를 26%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차모아의 베스트셀러 품목인 클로버 자동차 컵홀더는 최대 4잔의 음료를 거치할 수 있으며 간식이나 지갑, 키홀더, 동전 등 차량 내부에 방치되는 잡동사니를 보관하기 간편한 제품이다.
또한 무선충전 패드가 내장된 테이블을 추가 연결할 경우 휴대폰을 올려 놓기만 해도 충전이 되어 따로 케이블을 연결하지 않아도 되며 거치된 상태에서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360도 회전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3개의 관절부로 원하는 대로 조절이 가능하다.
아울러 픽스바디를 자동차 컵홀더에 넣고 상단 다이얼을 시계방향으로 돌려주면 견고하게 고정할수 있다.
차모아 관계자는 “컵홀더와 테이블, 무선충전 기능이 하나로 결합된 ‘클로버 멀티 컵홀더’는 국내펀딩 사이트에서 48일만에 약 5.7억 매출을 달성한 바 있다”며 “정식 판매가 이루어진 이후에도 꾸준히 주목받고 있는 제품인 만큼 그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26% 할인 판매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자동차의 기능이 단순한 이동 수단을 넘어 생활, 극장, 숙박 등 다용도가 되며 자동차 컵홀더를 찾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다. 이에 차모아의 멀티 클로버 컵홀더 역시 활용도가 높은 만큼 앞으로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클로버 자동차 컵홀더는 네이버에 차모아 검색 후 공식스토어에서 할인 적용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