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액티비티 특가찬스' 기획전도 열어
![]() |
| ▲ (사진제공=여기어때) |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국내 대표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서비스 여기어때(대표 최문석)가 가을을 맞아 낚시 투어 예약 플랫폼 '물반고기반'과 함께 배낚시 엑티비티 200여개 상품을 신규 공급한다.
우리나라 바다에서 즐기는 체험형 상품을 중심으로, 최근 대중의 관심이 큰 배낚시 상품을 대거 포함한다.
특히 10월이 제철인 주꾸미, 갑오징어, 갈치, 돌문어, 감성돔 등을 잡으며, 아찔한 손맛을 느끼는 투어 상품을 즐길 수 있다.
배낚시 액티비티는 일명 '낚알못(낚시를 알지 못하는 사람)'도 쉽게 접근 가능하다.
배낚시 액티비트 호스트인 선주가 낚시대와 미끼, 채비, 구명조끼 등 부대장비를 대부분 제공해 준비물 부담이 적다.
또한 어군이 형성된 장소로 데려다 주고, 어종에 따른 물고기 낚는 법 등을 친절하게 설명한다.
더불어 배에서 활어회와 해물라면 등 식사 및 음료 제공, 회떠드림 등을 제공해 젊은 고객 사이에 이색 데이트로 자리잡고 있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배낚시가 '아재 전유물'이라는 편견을 벗고, 2030세대에게 핫한 액티비티로 어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는 미디어를 통해 배낚시를 즐기는 방송인들이 다수 노출되고, 액티비티앱으로 접근성이 개선된 점이 주요 요인으로 꼽힌다.
한편, 여기어때는 10월 황금연휴를 겨냥한 '액티비티 특가찬스' 기획전도 진행 중이다. 오는 9일까지 최대 7000원 할인쿠폰과 카카오페이 결제시 3000원을 즉시 할인하는 혜택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