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주택 전문 홈트리오(주), 전남 담양에 전원주택 완공

    생활 / 고수현 / 2020-03-10 16:02:27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전원주택 전문 설계, 시공 법인 홈트리오(주)의 이동혁 건축가, 임성재 건축가, 정다운 건축가 3인은 전남 담양에 137평 전원주택을 완공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전남 담양의 완공주택은 453.83㎡ 면적을 가진 전원주택으로 지하에 4대의 주차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2층은 4명의 아이를 위한 4개의 방과 2개의 화장실, 2개의 드레스룸과 넓은 가족을 갖춘 대형 전원주택이며 지형을 이용한 넓은 정원까지 보유한 그림같은 주택으로 완성되었다.
     
    홈트리오(주) 관계자는 “평균 건축기간이 4개월인데 비해 이번 담양 주택은 주택의 세부사항 하나하나를 세심히 살피고 두번, 세번 체크하며 완성도를 높여 일정을 진행하다 보니 8개월이라는 시공기간이 소요됐다. 지하층의 토목과 주차장 공사부터 앞마당 조경공사까지 포함해 8개월이라는 시간동안 홈트리오와 호흡을 맞춰주신 건축주님께 감사를 전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이번 주택은 스페니쉬 기와를 올린 북유럽풍 디자인을 국내에 맞게 변형해 적용했다. 외부와 내부의 동선을 현대 생활에 맞게 재해석했으며 넓은 면적을 충분히 활용해 대형주택임에도 버려지는 공간을 최소화 한 알찬 구성의 평면으로 완성했다. 자연경관이 워낙 좋은 곳이어서 주변과 잘 어울리도록 따뜻한 느낌의 기와를 이용해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디자인을 하려고 했다”라며 시공의도를 전했다.
     
    홈트리오(주)의 임성재 대표는 “137평이라는 대형평수이기 때문에 현관을 중심으로 공용공간과 개인공간을 확실히 크게 구분하고 그 안에서 다시 공간이 나뉘는 형식으로 구성했다. 그로 인해 다양한 공간이 어우러지는 재밌는 평면으로 완성됐다. 특히 2층은 4명의 자녀들을 위한 독립적인 공간으로 설계했다. 1층과 구분되는 별도의 거실이 있고 4명의 자녀들이 사용할 2개의 화장실과 2개의 드레스룸을 갖추고 있어 한 집에 마치 2개의 집이 있는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홈트리오(주)는 이번 전남 담양의 주택발표를 통해 종합건설사로써의 대형주택 시공능력을 다시 한 번 증명했으며, 이후에도 다양한 고급주택들이 완공을 기다리고 있다.
     
    홈트리오(주)는 유튜브를 통해 완공주택에 대한 친절한 설명과 안내를 하고 있으며 홈트리오(주)의 홈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 사진과 영상을 열람할 수 있다.


    본 주택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트리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건축상담도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수현 고수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