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시민일보 = 이승준] 수원역 일어학원 ‘수원 시사일본어학원 EJU플랜센터’는 국립 오사카대학, 게이오대학, 국립 동경외국어대학 등 일본 명문대학에 2021학년도 합격생 총 91명을 배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합격생 총 91명은 오사카대학, 동경외국어대학, 고베대학 등 국공립대학에 23명이 합격했으며, 게이오대학, 와세다대학, 메이지대학 등 사립대학에 68명이 합격하는 등 국공립 및 사립 명문대학 합격률이 88%로 타 학원 또는 전문기관보다 높은 성과를 기록했다.
수원 시사일본어학원 EJU플랜센타는 우수한 커리큘럼과 실력 있는 강사진의 관리력 및 입시전략을 바탕으로 단기 진학코스 6개월 학습 후 일본 명문대에 진학시키는 등 매년 단기간에 높은 합격률을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수원 시사일본어학원 EJU플랜센터’는 일본어 기초부터 시작해 일본대학시험인 EJU까지 한번에 준비할 수 있는 일본대학 입시과정을 운영 중이며, 매월 2회 일본유학 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또한, 학원생이 아니어도 무료로 응시할 수 있는 EJU모의고사를 매월 1회 실시하고 있다.
설명회에서는 최신 일본유학 정보를 제공하고, 참가한 학생과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학년별, 지망학교(전공)별 맞춤 상담을 진행한다.
최근 점점 어려워지는 대학입시와 대학을 졸업하고도 불투명한 취업전망, 그리고 계속되는 경기침체 속에서 대학진학과 함께 우리나라보다 더 많은 취업의 기회가 보장되는 일본대학입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일본은 국내와 다르게 취업률이 국내보다 월등히 높고, 등록금이 저렴하며, 수능에 비해 단기간(6개월 정도) 준비에도 명문대학에 진학할 수 있다고 학원 관계자는 전했다.
특히 일본 명문대학교로 꼽히는 도쿄대, 와세다대, 게이오대 등의 졸업생들은 일본은 물론이고 글로벌 기업에서도 환영받는 인재들로 인정받고 있다.
특히 일본은 해외유학생들에게 많은 장학금 혜택을 주고 있고, 대학등록금의 30%에서 최고 50%까지는 유학생장학금제도에 의해 감면되어 우리나라와 비슷하거나 오히려 더 저렴할 수 있다는 점도 일본 유학의 장점으로 작용하고 있다.
![]() |
시사일본어학원은 19년 전통의 EJU전문학원으로 매년 많은 합격자를 배출하고 있으며, 일본 명문대 출신의 최강의 강사진을 갖춘 EJU입시학원이다. 책임 담임제를 실시하여 학원 입학부터 최종 대학입학까지 일본유학 상담 15년 경력의 입시전문가가 1:1 맞춤 컨설팅을 통해 책임지고 체계적인 대학지원 및 전략수립, 그리고 원서대행까지 철저하게 관리해 준다.
일본어 능력시험의 경우, 일본어 강의를 10년 이상 맡아온 전문 강사진이 히라가나 입문부터 JLPT 최고 등급인 N1 취득, 그리고 일본대학 진학에 필요한 EJU 고득점을 목표로 체계적인 교육을 진행하며, EJU점수 뿐만 아니라 본고사 및 면접대비, 지망이유서까지 완벽하게 대비해 준다.
‘수원 시사일본어학원 EJU플랜센터’에서는 일본어와 일본유학시험 EJU일본어, EJU종합과목, EJU기술/소논문, EJU면접 및 면접회화, 수학Ⅰ, 수학Ⅱ, 이과과목(물리/화학) 일본어회화, SJPT, JPT, JLPT 등에 특화된 강의를 진행 중이며, 일본입시의 성패를 가르는 EJU일본어는 레벨별 수업은 물론이고, 모든 EJU일본유학대비과정 과목에 있어 수준 높은 수업을 제공한다.
또한 일본 명문대학 준비 시 필수인 영어성적을 갖추기 위해 20년 이상 경력의 토플강사진, 10년 이상 경력의 토익강사진이 단기간에 목표점수 달성을 보장해 준다. 이처럼 토플, 토익 수업과도 연계해 탄탄한 EJU 일본유학대비과정을 갖추고 있다. 이밖에 기초~고급 일본어회화, 원어민회화, 독해집중과정, 한자집중과정, 수업까지 단계별로 갖추어 학생 개개인의 수준에 맞춘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시사일본어학원 수원EJU플랜센터는 일본어 입문레벨의 학생도 5개월 만에 EJU과목을 수강할 수 있는 최단기 스파르타 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재수 없이 단기간에 일본 명문대학에 진학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특장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한편, 수원 시사일본어학원 EJU플랜센터의 일본유학설명회는 수원 뿐만 아니라 용인, 안산, 동탄, 평택 등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참가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대표전화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