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킨, 안전한 밸런스 운동을 위한 프리미엄 보수볼 출시

    기타 / 이승준 / 2021-07-08 17:02:27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 = 이승준] 최근 지속되는 전염병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홈트레이닝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이에 멜킨스포츠는 실내에서도 몸의 중심 강화에 필요한 코어 운동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멜킨 보수볼’을 출시했다.


    보수볼로 알려진 밸런스볼은 적은 활동범위로 큰 운동 효과를 낼 수 있고 짐볼 형태와 같이 몸의 중심을 잡아주는 코어 운동을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멜킨밸런스볼, 즉 멜킨보수볼은 듀얼 논슬립 에어돔으로 미끄러질 걱정 없이 안전한 운동이 가능하고 허용 하중 250kg으로 누구나 안전하게 운동할 수 있다. 

    또한, 표면이 훼손돼도 바람이 천천히 빠져 갑자기 터지지 않는 안티버스트 기술과 5mm pvc 소재로 제작돼 우수한 내구성을 보여준다. 멜킨의 보수볼은 동양인 체형에 맞는 크기로 제작되어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멜킨 밸런스볼의 뒷면은 돌출부가 없어 양면으로 활용해 운동할 수 있고, 에어홀을 줄여 발이나 손이 빠지지 않고 방해 없는 운동이 가능하다. 4cm 테두리를 더해 그립감을 높이고 총 60cm의 넉넉한 크기로 어떤 운동에도 안정적인 것이 특징이다.

    멜킨보수볼은 전면 TPE 논슬립으로 짐볼처럼 서서 균형을 잡는 것만으로 코어를 강화할 수 있고 ‘멜킨 튜빙밴드’가 무료 증정돼 멜킨보수볼과 함께 근력운동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다. 멜킨보수볼은 2가지 색깔로 구성되어 있으며 애쉬 차콜, 텐더 크레이로 인테리어를 생각한 모던한 색상을 구성하고 있다.

    멜킨스포츠 관리자는 “오랫동안 앉아서 업무를 보는 사람들은 코어 힘이 약하기 때문에 코어 운동을 통해 체력 관리를 할 필요가 있다”고 말하며 “멜킨보수볼은 작은 사이즈로 집에서도 쓰기 적절해 짐볼과 같은 효과를 볼 수 있고 꼼꼼하게 제작되어 안전하고 편리하게 운동을 할 수 있는 제품이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승준
    다른기사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