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아이폰수리센터 ‘여우폰’, 6월 한달 간 갤럭시 액정수리 및 배터리교체 할인

    생활 / 이승준 / 2021-06-10 17:13:12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 = 이승준] 용인아이폰수리센터 중고폰매입 전문 ‘여우폰’은 갤럭시수리 및 아이폰수리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 6월을 맞이해 단 한달 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여우폰은 스마트폰과 관련된 멀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업체다. ▲갤럭시액정수리 ▲아이폰액정수리 ▲배터리교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으며, 고객과 상담을 통해 반드시 필요한 서비스만을 부담 없는 가격에 선보인다.

    현재 여우폰에서 진행 중인 갤럭시수리 서비스는 갤럭시 S8부터 S10 5G 등까지 폭 넓게 이용할 수 있다. 아이폰수리의 경우 기본 아이폰6부터 아이폰 11프로까지 가능하고, 수리 비용은 갤럭시 S8 및 노트10+ 기준 8만원부터 13만원대까지 다양하다. 특히 정식 AS 센터 대비 저렴한 비용에 이용해볼 수 있다.

    만약 사용하지 않는 중고폰이 있다면 여우폰 중고폰매입 서비스를 통해 판매하여 수리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수리 시간은 당일 방문 시 20~30분 내외로 소요되며, 오프라인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택배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

    용인갤럭시수리센터 여우폰은 10년 이상의 오랜 경력과 노하우를 겸비한 엔지니어들로 구성돼 있다. 정밀 기술과 정품 부품을 기반으로 정확한 수리가 가능하며, 수리 중 데이터 손실이 일어날 위험도 거의 없다. 무엇보다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업체이기에 과도한 비용 없이 정직한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용인아이폰수리센터 여우폰은 “핸드폰 액정이 파손된 상태로 사용하다가는 LCD 추가 손상이 있을 수 있고 향후 더 큰 수리비용이 부과될 수 있기 때문에 빠른 시일 내 수리하는 것을 추천한다”라며, “당사는 고객이 필요로 하는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완성도 높은 결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어 광주, 이천 등 인근 지역에서도 많은 분들이 방문해주고 계시다”고 말했다.

    한편, 용인 여우폰은 고객의 편의를 위해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카카오톡 채널에 ‘여우폰’ 검색 및 친구 추가 시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승준
    다른기사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