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shionN, 위라이크 채널의 예능 프로그램 ‘어쩌다마주친’ 캡처 |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FashionN, 위라이크 채널의 예능 프로그램인 ‘어쩌다마주친’에서 전효성은 리턴라이프의 식이섬유차 ‘버닝티타임’을 소개했다.
리턴라이프의 신제품 ‘버닝티타임’은 식전에 마시면 칼로리를 억제시키는 제품으로, 식이섬유가 50% 함유되어 있다.
방송에서는 선물을 받은 의진이 복숭아향에 놀라며 ‘물을 많이 마시는게 좋다지만 맹물은 힘들다’고 말하자, 전효성이 공감했다. 전효성은 “맛있는 물이면 마시기 쉬운데”라며 수분섭취가 힘든 사람들에게 수분섭취 대용으로 물을 많이 마시는 습관을 들이기 좋은 제품으로 물에 타마시는 식이섬유차 ‘버닝티타임’을 추천하면서, ‘빈속에 마시면 안된다‘는 주의사항까지 알려주며 리턴라이프 버닝티타임 애용자임을 보여주었다.
‘버닝티타임‘은 치커리뿌리, 귀리식이섬유, 녹차추출물, 20가지 야채혼합농축분말, 망고종자추출물, 흰강낭콩추출물 등 건강한 원료로 만들어졌으며, 특히 식이섬유가 50%가 함유되어 배변 장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개발됐다. 또한,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영양소와 ’피쉬콜라겐‘, ’비타민‘, ’미네랄‘ 성분도 포함되어 수분과 이너뷰티를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신제품이다.
리턴라이프 측은 “’버닝티타임‘은 ’달콤한 복숭아 맛으로 운동 전후 또는 수분섭취가 어려운 분에게 수분대용으로 섭취가 가능해 수분 보충과 체지방 감소까지 동시에 만족할 수 있다“ 고 전했다.
해당 브랜드는 ‘건강한 한끼’라는 슬로건으로 간편한 식사대용 한끼아이템 단백질 쉐이크 ‘한장쏙,한통쏙’ 쉐이크 제품으로 각종 매체와 SNS에서 만족도 높은 고객 후기와 관심을 받으며 명성을 이어 나가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버닝티타임’과 더불어 출시될 제품들은 고객의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건강한 원료들로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제품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버닝티타임’ 제품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리턴라이프’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