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0만 회원’ 맘스홀릭베이비, 코엑스 전시회 개최 발표 ‘기대감 UP’

    대중문화 / 김민혜 기자 / 2024-12-02 00:22:47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맘스홀릭베이비 제공
     

    국내 최대의 임신·출산·육아 대표 카페 전시회인 ‘2025 맘스홀릭베이비 페어’ 개최 소식이 전해지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날 350여만 명의 회원을 보유한 맘스홀릭베이비는 "2025 맘스홀릭베이비 페어가 오는 2025년 1월 9일(목)에서 12일(일)까지 코엑스에서 펼쳐진다"고 발표했다.

     

    코엑스의 대표적인 베이비페어로 행사로 자리 잡은 '맘스홀릭베이비 페어'는 2025년에도 임산부와 영유아 부모들이 다양한 정보를 얻어가는 의미있는 전시회가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명품 유모차 브랜드 에그의 후원으로 펼쳐지는 이번 행사는 각 분야의 유명 브랜드들과 함께 다채로운 육아용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현재 온라인에서 유모차, 카시트 등의 풍성한 경품, 무료 입장 혜택과 함께 경품 추첨에 자동 응모되는 ‘사전 등록’, SNS로 공유하는 ‘소문내기’ 이벤트 등이 진행 중이다.

     

    행사 현장에서는 임신부와 육아맘 1,000명에게 꾸러미를 제공하는 ‘선착순 이벤트’와 ‘100% 당첨 후기 이벤트’를 선보이며, 추가로 방문 후에 후기 쓰고 유모차 경품에 응모하는 ‘방문 후기 이벤트’ 등의 이벤트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상세 정보과 참가 신청은 '맘스홀릭베이비 페어' 카페 게시판과 맘스홀릭베이비 페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