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씨월드고속훼리(주)(회장 이혁영)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1일(수) 오후 2시 진도군청을 방문해 인재육성장학회에 장학금 1천만원을 기탁했다.(사진=씨월드고속(주)) |
[진도=황승순 기자]씨월드고속훼리(주)(회장 이혁영)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10월 1일(수) 오후 2시 진도군청을 방문해 인재육성장학회에 장학금 1천만원을 기탁했다.
이혁영 회장은 “지역 사회가 변화와 혁신을 통해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고 그 중심에는 사람이 있어야 한다. 미래 주역이 될 학생들이 꿈을 펼칠수 있도록 인재를 성장시키고 육성하는 것은 미래를 위한 가장 확실한 투자이며, 어른들이 해야 할 일이다” 라고 말했다.
이에 대해 진도군 관계자는 “경기 침체와 물가 상승으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지원 해주신 씨월드고속훼리에 감사드린다. 기탁해주신 소중한 장학금은 다양한 장학 사업에 투명하고 공정하게 사용해 미래를 여는 인재 육성에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전했다.
씨월드고속훼리(주)는 매년 불우이웃 돕기 성금과 지역사회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과 발전기금을 지속적으로 전달하며 지역 사회의 든든한 후원자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지난 7월에는 초록우산 제주지역본부과 함께 청소년 100여명을 초청해 ‘2025 제주 꿈자람 야구원정대’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스포츠 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여 큰 호응을 얻기도 하였다.
특히 오는 10월 24일~25일, 목포·신안·진도 드림 스타트와 연계한 취약계층 사회 공헌 프로젝트의 일환인 아동 초청 프로그램 사랑투어(21회째)를 통해 제주 여행을 지원하며 정서적 치유와 특별한 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