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8회 합천읍 노인의 날 기념식 및 경로잔치 개최

    영남권 / 이영수 기자 / 2024-11-04 09:38:23
    • 카카오톡 보내기
     
    [합천=이영수 기자] 합천읍(읍장 오미화)에서는 지난 2일, 합천읍 노인회분회(분회장 김경도)가 주최하고 합천읍 청년회(회장 곽대원)가 주관하며 합천군과 합천읍 기관·사회단체가 후원하는 제28회 노인의 날 기념식 및 경로잔치를 합천체육관에서 개최했다.


    1,200여 명의 어르신들을 모신 이날 행사에는 김윤철 합천군수와 신성범 국회의원, 장진영 도의원, 박안나 군의회 부의장 비롯한 김문숙,이한신 군의원, 문외환 대한노인회 합천군지회장 등 많은 내빈들이 참석해 행사를 축하해 주었다.

    식전행사는 대야풍물공연과 슈퍼스타 HC 수상자의 축하공연으로 시작하였으며, 특히, 1부 기념식에서는 계림경로당 임대성 회장에게 군수 표창패가 수여 되었고, 전 합천읍 청년회장 강현덕, 합천읍사무소 정기원 주무관에게 합천읍 노인회 분회장의 감사패를 수여해 그들의 헌신과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2부 경로잔치에서는 합천읍 청년회에서 마련한 중식과 함께 줌바댄스공연 및 초청가수 노래 등 다채로운 행사가 이어졌으며, 푸짐한 경품 추첨을 통해 어르신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김경도 합천읍 노인회분회장은 “앞으로도 가정과 지역사회를 위해 꼭 필요한 어른의 역할을 해주시길 당부드리며, 늘 건강하고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란다”고 전했으며, 곽대원 청년회장은 “어르신들의 희생과 노력 덕분에 저희가 잘 살 수 있는 것이라 생각하고, 항상 공경하는 마음을 가질 것”이라고 전했다.

    오미화 합천읍장은 “어르신들이 편안하고 안정적인 노후생활을 즐기실 수 있도록 합천읍 노인복지 발전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