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쿨, 홈비어 맥주 슬러시 냉장고 FC-98MSCB 출시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4-07-18 08:58:04
    • 카카오톡 보내기
     
    포쿨이 맥주 애호가들을 위한 혁신적인 제품 ‘포쿨 홈비어 맥주 슬러시 냉장고 FC-98MSCB’를 선보이며, 맥주를 더욱 시원하고 신선하게 즐길 수 있는 기능을 갖추어 집에서도 최상의 맥주 경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포쿨 홈비어 맥주 슬러시 냉장고는 일반 냉장고와는 차원이 다른 냉각 성능을 자랑한다. 최대 -6℃까지 내려가는 해당 냉장고는 당신의 맥주를 언제나 완벽한 온도로 유지해준다. 1℃ 단위로 정밀하게 온도를 조절할 수 있어 '골든 타임' 맥주 온도를 찾아낼 수 있다.


    특히 맥주를 마시기 위해 밖으로 나갈 필요 없이 포쿨 홈비어는 캔맥주나 병맥주를 과냉각 상태로 보관해 집에서도 슬러시 맥주를 만들어낼 수 있다. 또한 VCM 엠보메탈 재질의 세련된 외관과 글라스 도어, 소형 사이즈로 제작돼 좁은 원룸이나 자취방에서도 부담 없이 놓을 수 있다.

    더불어 특별한 기술로 성에 끼는 것을 방지해 항상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3중 유리와 1중 LOE-E 유리로 구성된 도어는 결로 현상도 막아준다.

    포쿨 마케팅 담당자는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개발된 포쿨 홈비어는 혼술족들의 새로운 필수템이 될 것"이라며 "집에서도 프리미엄 펍 못지않은 맥주를 즐기고 싶어 하는 2030 맥주족들의 니즈를 정확히 반영했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