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민의원, 안산시 신길동 휴먼시아9단지경로당과 1사1경로당 협약 체결

    경인권 / 송윤근 기자 / 2025-08-06 10:47:17
    • 카카오톡 보내기
    ▲ 안산시(시장 이민근) 단원구 신길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5일 성민의원과 휴먼시아9단지경로당이 ‘1사1 경로당 후원 결연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제공=안산시
    [안산=송윤근 기자] 경기 안산시(시장 이민근) 단원구 신길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5일 성민의원과 휴먼시아9단지경로당이 ‘1사1 경로당 후원 결연 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성민의원은 안산시 단원구 원곡동에 소재한 병원으로, 어르신들의 건강상담과 의료서비스뿐만 아니라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고 지역공동체와 상생하기 위해 후원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1사1경로당 사업은 기업과 경로당 간 결연을 통해 어르신들의 복지를 증진하고 경로효친 의식을 높이기 위한 사업이다.

     

    박성민 성민의원 원장은 “병원 개원 20주년 기념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의미 있는 일이 뭐가 있을지 고민한 결과 작게나마 어르신들에게 보답할 기회가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휴먼시아9단지경로당 뿐 아니라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편안한 노후생활을 위해 후원 활동을 적극 이어가고 싶다”고 말했다.

     

    이종인 신길동장은 “어르신들의 건강과 복지에 관심 갖고 후원해 주신 성민의원 관계자들께 감사드리며, 폭염이 기승을 부리는 시기에 동에서도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전을 면밀히 살피겠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