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고잔동, 청렴 문화 확산을 위한 ‘청렴동행’캠페인 진행

    경인권 / 송윤근 기자 / 2025-07-14 09:11:01
    • 카카오톡 보내기
    통장 대상 동행정복지센터와 함께하는 청렴 다짐 시간 가져
    ▲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0일 통장협의회 임시회의에서 55개 통장을 대상으로 청렴 문화 확산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했다 /사진제공=안산시
    [안산=송윤근 기자] 경기 안산시(시장 이민근) 단원구 고잔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0일 통장협의회 임시회의에서 55개 통장을 대상으로 청렴 문화 확산을 위한 캠페인을 펼쳤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청렴동행’ 캠페인은 주민과 함께 청렴 문화 확산을 위해 동행정복지센터가 함께한다는 뜻으로, 고잔동 행정복지센터와 주민과의 가교역할을 하는 통장이 함께 고잔동의 청렴 문화 확산을 위한 교육과 다짐의 시간으로 채워졌다.

     

    캠페인에서는 통장의 임무와 함께 부정 청탁 금지, 갑질 금지 등 주민의 일상생활 속 청렴을 반드시 지켜야 할 내용 중심의 교육과 청렴 문화 확산을 위한 청렴 실천 약속 등을 담았다.

     

    박노현 통장협의회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통장의 임무와 역할뿐만 아니라 더욱 청렴한 자세로 동 행정과 주민을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인희 고잔동장은 “청렴은 주민과 행정복지센터가 함께 만드는 신뢰의 기반으로, 고잔동은 더욱 청렴한 자세로 주민 모두가 만족하는 신뢰받는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