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문화재단 ‘클랩 그림책 콘서트’

    공연/전시/영화 / 오왕석 기자 / 2025-12-12 16:21:23
    • 카카오톡 보내기
    ◇ 10일(수) 성남아트리움에서 전석 초대로 진행… 그림책·음악 어우러진 가족 참여형 공연

    ◇ 문화소외계층 초청으로 따뜻한 예술 나눔의 의미 더해…

    ◇ “모두가 문화 안에서 위로와 기쁨을 느끼는 따뜻한 무대 이어갈 것”
    ▲ [성남문화재단] 사회공헌프로그램_클랩그림책콘서트_공연사진

    [성남=오왕석 기자] 성남문화재단(대표이사 윤정국)은 연말을 맞아 시민들과 따뜻한 시간을 나누는 ‘클랩 그림책 콘서트’를 선보였다.

     

    10일(수) 성남아트리움 대극장에서 전석 초대로 열린 이번 공연은 시민 누구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가족 참여형 무대로 진행됐다. 그림책 이야기를 해설과 음악으로 풀어내고, 국악과 클래식이 어우러지는 공연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하나가 되어 즐기는 모습이었다. 특히 어린이들은 환호를 보내기도 하고 흥겨운 음악에 함께 몸을 움직이는 등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공연 후 진행한 만족도 조사에서도 ‘매우 만족’과 ‘만족’ 응답이 95%에 달해 시민들의 긍정적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이번 공연은 성남문화재단이 추진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지역의 문화소외계층을 초청해 예술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평소 공연 관람이 쉽지 않은 이들이 이번 공연을 통해 문화예술의 즐거움을 느끼고 연말의 따뜻함을 나눌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윤정국 성남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어린이 관객들이 공연에 몰입해 함께 즐기는 모습을 보며 예술의 힘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모두가 문화예술 안에서 위로와 기쁨을 느끼는 따뜻한 무대를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