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민회, 안산동 경로당에 떡국떡 나눔으로 따뜻한 설 명절맞이

    경인권 / 송윤근 기자 / 2026-02-09 10:45:04
    • 카카오톡 보내기
    ▲ 안산시 상록구 안산동 행정복지센터는 설 명절을 맞아 시흥시민회가 안산동 경로당 3개소에 떡국떡 30kg을 전달하며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사진제공=안산시
    [안산=송윤근 기자] 경기 안산시(시장 이민근) 상록구 안산동 행정복지센터는 설 명절을 맞아 시흥시민회가 안산동 경로당 3개소에 떡국떡 30kg을 전달하며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나눔은 안산동에서 영업장을 운영하는 시흥시민회 총무의 기부로 마련됐으며, 설 명절을 앞두고 경로당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이 함께 떡국을 나누며 명절의 정을 느낄 수 있도록 추진됐다.

     

    전달된 떡국떡은 관내 경로당 3개소에 배부했으며, 어르신들에게 존경과 공경의 마음을 전하고 새해를 건강하게 맞이하길 바라는 뜻에서 이루어졌다.

     

    시흥시민회 관계자는 “지역에서 사업을 하며 받은 사랑을 어르신들께 조금이나마 되돌려 드리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시흥시민회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하연 안산동장은 “설 명절을 맞아 따뜻한 마음을 나눠주신 시흥시민회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민관이 함께 협력해 어르신들이 행복한 안산동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