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경영아카데미, 국비지원 교육 ‘회계세무 입문종합반’ 모집

    교육 / 이창훈 기자 / 2023-09-06 09:35:53
    • 카카오톡 보내기
     
    아이파경영아카데미가 10월 개강 예정인 ‘회계세무 입문종합반’ 토요반과 일요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해당 과정은 국민내일배움카드를 이용해 국비 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교재 3권이 포함되어 있어 교육비 부담을 효과적으로 절감할 수 있다.

     

    회계의 기초부터 회계세무 전반의 체계적인 입문 교육이 필요하거나 회계세무 전반의 연간 단계별 교육을 받고자 하는 사람에게 적합한 ‘회계세무 입문종합반’은 회계 초보자를 위한 회계원리 교육과 기본 개념을 단단히 다져야 하는 원가회계 입문, 회계세무 분야에서 가장 높은 난이도와 방대한 학습 양을 필요로 하는 세법에 대해 기초마인드를 확립하도록 도와줄 세무회계 입문 세 분야로 구성되어 있다.

     

    10월 7일 개강하는 토요반과 10월 8일 개강하는 일요반은 각각 토요일과 일요일 주말을 활용해오프라인 교육을 진행하기 때문에 현재 직장, 대학 등에 다니고 있는 사람도 충분히 참여할 수 있다.

     

    ONE-STOP 교육을 위해 온라인 복습 및 모바일 스마트복습을 지원하고 실시간 질의응답 시스템을 통해 학습 지원도 받을 수 있다.

     

    아이파경영아카데미 관계자는 “20년 역사를 지닌 아이파경영아카데미의 교수진이 회계 입문자를 위해 마련한 최적의 종합교육”이라며 “회계, 세무 분야로의 진출을 희망하거나 아이파경영아카데미 심화 교육 과정을 수료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이번 ‘회계세무 입문종합반’을 놓치지 않기 바란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