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원제약 ‘비코드에코(b.chord eco)’ 신제품 4종, 백화점 및 면세점 입점 확정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3-04-27 09:35:25
    • 카카오톡 보내기
     
    토탈 덴탈케어 솔루션 전문기업 성원제약(대표 이선정)의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비코드에코(b.chord eco) 신제품 4종이 오는 5월 출시와 함께 국내 백화점 및 면세점에 입점된다고 27일 밝혔다.

    비코드에코는 성원제약이 지속가능한 지구환경을 통한 건강한 라이프 트렌드 구축을 위해 론칭한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재활용이 어려운 기존 튜브 형태의 치약용기 사용 없이 덴탈케어가 가능한 고체치약 특허를 기반으로, 제로웨이스트 캠페인을 선도하는 등 친환경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높이고 있다.

    신제품 4종은 12정 입으로 여행이나 야외활동 중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여행용을 비롯해 60정으로 이뤄진 휴대용(유리용기), 150정이 들어있는 리필용 등 고체치약 3종과 곰팡이 억제를 위해 친환경 소재로 코팅된 대나무 칫솔 ‘뱀부칫솔 no.1’ 등으로, 백화점 및 면세점 입점은 물론 서울과 전남, 광주 등 전국 120여개 지역 약국 납품도 예정되어 있다.

    비코드에코 관계자는 “비코드에코 고체치약은 지난 2013년에 최초 개발한 이후 현재의 고객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효능, 향, 맛 등을 업그레이드 한 상품이며, 고객의 고체치약에 대한 인지도 상승을 고려한 직관적인 디자인을 그 특징으로 한다”라고 말했다.

    관계자는 이어 “용기는 간편한 휴대성과 튜브치약의 문제점으로 대두되는 세균 배양의 환경을 억제하는 것에 중점을 둔 친환경 소재이며, 함께 출시한 뱀부칫솔은 퇴비에서 100% 생분해되는 대나무 칫솔대를 사용하고 있다”라며 “향후 전국적으로 유통망을 확장해나갈 계획으로,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책임질 수 있는 친환경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연구 및 개발을 통한 신제품 개발에 집중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