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UP, 남성용 ‘핏스타일러’·초경량 ‘컴팩트폴드 드라이어’ 출시

    기업 / 김민혜 기자 / 2025-10-13 09:36:16
    • 카카오톡 보내기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FLOUP(플롭)이 국내 공식 런칭과 함께 신제품 2종을 동시 출시하며 미용가전 시장 공략에 나섰다. 

     

    남성 전용 ‘핏스타일러(Fit Styler)’와 초경량 공용 ‘컴팩트폴드 헤어드라이어(Compact Fold Hair Dryer)’는 기능성과 디자인을 결합한 ‘스마트 스타일링 디바이스’로, 맞춤형 뷰티 솔루션 시장의 새로운 흐름을 예고한다.

    브랜드명 FLOUP(플롭)은 ‘FLOW(흐름)’와 ‘UPGRADE(업그레이드)’의 합성어로, 사용자의 스타일을 자연스럽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돕는 철학을 담고 있다.

    핏스타일러(Fit Styler)는 스타일링 경험이 부족한 남성도 손쉽게 완성된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특화된 전용 디바이스다. 브러쉬&스틱 구조가 모발을 안정적으로 잡아 간단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3.5mm 슬림 골드 스틱이 짧은 모발까지 섬세하게 연출해준다.

    또한 세라믹 코팅 발열판이 열을 균일하게 전달해 모발 손상 최소화가 가능하고, 3단계 온도 조절로 다양한 모발 상태와 스타일에 따라 맞춤 세팅을 할 수 있다. 원터치 고정 방식이라 장시간 사용해도 피로감이 적다.

    앞머리 볼륨, 가르마, 웨이브, 옆머리 다운 등 남성들이 선호하는 핵심 스타일링을 지원하는 것은 물론 돌출 가드 브러쉬와 자동 전원 차단 기능까지 갖춰 안전성을 강화했으며, 190g 초경량 설계와 전용 파우치로 휴대성과 편리성 역시 갖췄다.

    함께 출시되는 컴팩트폴드 헤어드라이어는 남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공용 제품으로, 강력한 성능과 휴대성을 동시에 구현했다. BLDC 초강력 모터(최대 1600W)를 장착해 빠른 건조와 모발 손상 최소화가 가능하며, 브러시리스 모터로 저진동·저소음·저발열 설계를 구현했다.

     
    즉시 냉풍으로 전환할 수 있어 스타일링 고정에 최적화되었으며, 4단계 풍속과 3단계 온도 조절로 맞춤형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폴더블 트위스트 디자인과 전용 파우치 덕분에 보관·이동 역시 간편하다.

    특히 T-CARE·두피케어·극손상모·베이비·펫 등 5가지 맞춤형 스타일링 모드를 제공해 세대·상황을 가리지 않고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음이온 헤어 케어 기능으로 건조 과정에서 수분 손실을 줄이고, 정전기를 완화해 윤기 있는 머릿결을 완성한다.

    FLOUP은 공식 런칭을 기념해 10월 13일부터 31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특별 런칭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핏스타일러는 정상가 대비 약 5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컴팩트폴드 헤어드라이어는 정상가 대비 약 44%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핏스타일러 구매 고객은 구매일 기준 30일 이내 불만족 시 사용 여부와 관계없이 100% 환불을 보장한다. 추가로 첫 구매 리뷰 이벤트 참여자 전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 포토나 영상 첨부한 리뷰자는 소정의 네이버페이를 지급한다.

    FLOUP 관계자는 “핏스타일러는 남성 전용으로 특화된 간편한 스타일링 솔루션을, 컴팩트폴드 드라이어는 남녀 모두에게 어울리는 강력하면서도 가벼운 드라이 성능을 제시한다”며, “이번 듀얼 런칭을 통해 스타일링에 서툰 남성부터 전문적인 스타일링을 원하는 모든 사용자까지 새로운 선택지를 만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