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클 음식물처리기, 브랜드데이 라이브 진행···참여형 이벤트 진행도

    뷰티/패션 / 김민혜 기자 / 2025-08-08 08:58:38
    • 카카오톡 보내기
     
    프리미엄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린클이 오는 8월 9일(토) 오전 10시 30분부터 60분간 ‘린클 브랜드데이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브랜드데이는 매달 린클에서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으로, 브랜드 대표 제품을 한정 특가에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해온 대표적인 행사다.

    이번 방송에서는 그래비티W, 그래비티, 프라임 등 린클의 주요 제품을 최대 48%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할인 및 쿠폰 적용 후 체감가는 약 51만 원대부터 69만 원대까지 형성될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쿠폰 혜택이 동시에 제공되어 혜택 폭은 더욱 넓어진다. 라이브 알림 신청 시 제공되는 5만 원 쿠폰과 휴지통 전용 1만 원 쿠폰, 음식물처리기 전용 라이브쿠폰 2만 5천 원, 기본 1%에 플러스와 라운지 포인트를 더한 총 3% 적립 혜택, 그리고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 추가로 제공되는 5,000원 적립금이 포함된다.

    이번 방송에서는 참여형 이벤트도 풍성하게 마련된다. 방송 중 구매 인증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김수자 마사지기를 증정하며, 라이브 중 N행시 이벤트에 참여하면 10명에게 베스킨라빈스 싱글 레귤러 아이스크림이 제공된다. 또한 질문 이벤트에 참여한 20명에게는 베스킨라빈스 아이스모찌가 증정된다. 방송 이후에도 혜택은 이어지는데, 음식물처리기를 구매한 뒤 포토 리뷰를 작성하면 전원에게 N포인트 19,000원이 지급되며, 휴지통 포토리뷰 작성 고객에게는 이마트 5,000원 상품권이 전원 제공된다.

    린클은 미생물 발효 분해 기술을 기반으로 한 미생물 음식물 처리기 브랜드로, 음식물쓰레기를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는 독자 기술력을 바탕으로 시장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철 음식물쓰레기로 인한 불쾌한 냄새나 날파리 등 위생 문제가 커지는 시기에 린클 제품이 실질적인 해결책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브랜드데이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다양한 혜택과 함께 린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린클은 지난 7월 31일 ‘2025 한국의 소비자대상’에서 음식물처리기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4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린클은 향후에도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고객 중심의 서비스 강화를 통해 음식물 처리기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