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트리푸드빌리지, 신제품 ‘고메넛츠 니치’ GS홈쇼핑에서 출시

    푸드/음료 / 이승준 기자 / 2022-02-25 08:58:41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 ㈜오트리푸드빌리지가 GS 홈쇼핑에서 신제품 ‘고메넛츠 니치’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고메넛츠 니치’는 지난 2020년 9월 고메넛츠 블라썸 이후 약 17개월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으로, 오는 2월 25일 오후 7시 35분 GS홈쇼핑을 통해 론칭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신제품은 1봉당 30g의 넉넉한 용량으로, 순수견과 8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에 ‘국산건조은행’과 일명 붉은 보석으로 불리는 ‘레드호두(루비호두)’를 새롭게 추가했다.

    특히 제품 제조 시 사용되는, ㈜오트리푸드빌리지의 7m 길이 터널로스터는 각 원물에 맞는 각각의 온도와 시간으로 로스팅돼 맛과 풍미를 극대화하고, 질소 치환율 97%이상의 최적의 조건을 유지하기 위해 소량 로스팅을 통해 최고 품질의 견과를 공급하고자 힘쓰고 있다. 또한 로스팅 후 위생적인 제조시설에서 72시간 내 질소포장 원칙을 철저히 지켜내고 있다.

    이외에도 ㈜오트리푸드빌리지는 고객의 입장에서 제품을 제조하고 판매하는 경영철학으로, 2021년 12월에는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인 ‘CCM’ 인증을 획득하기도 했다.

    ㈜오트리푸드빌리지 한대현 대표이사는 “맛있고 건강한 견과를 통해 지친 국민들에게 긍정의 힘을 전달해드리고 싶었고, 이를 위해 다양한 연구 개발에 힘을 쏟고 있다”며 “최고 품질의 순수견과로만 구성된 ‘고메넛츠’ 시리즈로 통해 프리미엄 견과의 대표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자세한 제품 정보는 GS홈쇼핑 미리주문하기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