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클 이지, 유튜버 ‘승우아빠’와 함께 17일 특별 라이브 방송에서 판매 재개

    기업 / 김민혜 기자 / 2025-10-17 08:28:07
    • 카카오톡 보내기
    실시간 요리 시연부터 방송 중 린클 음식물처리기 단독 할인, 풍성한 이벤트까지 총출동
     
    음식물처리기 대표 기업 린클이 오는 10월 17일(금) 오전 10시 30분, 인기 요리 유튜버 ‘승우아빠’와 함께 브랜드데이 기념 특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린클 브랜드데이를 맞아 기획된 특별 이벤트로, 약 14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요리 유튜버 승우아빠가 직접 출연해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간단한 요리 레시피 2종을 시연하며 약 90분간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라이브 방송에서는 요리 과정 중 발생하는 음식물쓰레기를 린클 음식물처리기에 즉시 투입해 처리하는 모습을 실시간으로 보여주며 제품의 성능과 실용성을 자연스럽게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제품 소개와 함께 다양한 구매 혜택이 총동원된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라이브 방송 시청 및 구매 고객에게는 알림받기 쿠폰 최대 5만원, 네이버 쿠폰 2만원, 카드 결제 시 5% 할인, 라이브 방송 중 결제 시 5% 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이 있다.

    린클 관계자는 “이번 특별 라이브 방송에서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가 다양하게 마련됐다”며, “제품 구매 후 인증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까사니 폰조 냄비 세트’를 증정하고, 방송 종료 후 포토리뷰를 작성한 전 고객에게는 린클 음식물처리기 전용 필터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방송 중에는 실시간으로 참여할 수 있는 N행시 이벤트와 소통 이벤트도 함께 진행돼, 시청자와의 실시간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린클은 이번 방송을 통해 자사의 인기 모델 ▲린클 그래비티W, ▲린클 그래비티, ▲린클 프라임, 그리고 최근 출시와 동시에 완판을 기록한 신제품 ▲린클 이지를 소개할 예정이며 특히 린클 이지는 고객 수요에 대응해 수량확보에 힘썼다고 전했다.

    린클 측은 “린클 이지는 14L의 대용량임에도 콤팩트한 사이즈와 새롭게 적용된 신기술로 출시 이후부터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며, “이번 17일 린클 브랜드데이 라이브 방송에서는 요리 콘텐츠는 물론, 신제품만큼이나 강력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본방사수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