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람, ‘해외 이민·영주권 박람회’ 개최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4-09-04 09:58:25
    • 카카오톡 보내기
     
    한국전람㈜는 이민과 영주권에 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9월21일부터 22일 양일간 ‘해외 이민·영주권 박람회’를 코엑스 1층 B홀 전시장에서 개최한다.

    관계자는 “해외 이민과 영주권 획득을 위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 여러 이유중 최근 이슈는 취업, 상속세, 제2의 삶, 개인 또는 가족의 이유로 이민과 영주권 획득에 관심을 가진다”며, “이민과 영주권 획득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이번 해외 이민·영주권 박람회에서 알아 갈수 있다”고 전했다.

    해외 이민·영주권 박람회에는 미국, 캐나다, 호주, 중국, 뉴질랜드, 영국, 프랑스, 일본, 아일랜드, 말레이시아, 몰타, 싱가폴, 필리핀등 21개국에서 이민 업체와 학교에서 참가하여 다양한 국가와의 상담이 가능하며, 이민/영주권 관련 세미나도 같이 진행될 계획이다. 아울러 대사관 및 교육기관에서 직접참가 및 전문 세미나를 개최하여 각 나라의 정보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국내에서 이민을 준비하는 영어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국제학교 입시/입학 설명회를 개최하여 이민을 준비하는 동안 필요한 모든 정보를 한곳에서 얻을 수 있는 박람회이다.

     
    박람회에서는 이 밖에도 이민을 염두에 두고 있는 분들에게 본 해외 이민박람회는 비자 정보, 대사관, 항공, 은행, 변호사, 현지법, 현지 주거 상황 등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실질적인 비용과 이에 따르는 부대비용들의 예산 책정 또한 진행할 수 있다. 성공적인 해외 진출과 정착을 꿈꾸는 이들은 위한 네트워킹의 장이 될 것이다.

    한국전람㈜은 1988년부터 전시회를 전문적으로 기획 주최해온 전문 전시회사로 올바른 이민이주정보와 유학정보를 이민 예정자와 학생, 학부모에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박람회는 사전등록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한국전람㈜ ‘해외이민박람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