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리든, 2월 올리브영 맨즈케어 올영픽 참여

    뷰티/패션 / 김민혜 기자 / 2025-02-03 10:00:48
    • 카카오톡 보내기
     
    컨셔스 뷰티 브랜드 ‘토리든’이 2월 한 달간 진행되는 올리브영 맨즈케어 올영픽 행사에 참여, 올리브영 특별 ‘다이브인 포맨 올인원 증량 기획 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관리를 시작하는 mz세대 남성이 증가하며 올리브영 내의 ‘맨즈케어’ 시장이 급부상하고 있는데, 토리든이 25년도 올리브영 맨즈케어 올영픽의 첫 주자로 참여하며 그 시작을 알리게 되었다.

    토리든 다이브인 포맨은 2024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3관왕(2024 올리브영 어워즈 에센스/세럼, 마스크팩 부문 수상)을 수상한 토리든 ‘다이브인’ 라인의 맨즈케어 제품으로, 다이브인 포맨 올인원과 스킨, 젤 로션 총 3종으로 준비되어 있다. 여성보다 피부 수분 손실량이 2배 이상 많은 남성 피부 맞춤 저분자 강화 ‘5D 복합 저분자 히알루론산’ 성분으로 피부 속부터 층층이 채우는 속수분 케어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평소 간편하게 케어하는 것을 선호하는 남성들을 위한 ‘다이브인 포맨 올인원 증량 기획’은 올인원 본품(200ml)에 미니어처 올인원(20g)을 증정하는 구성으로, 추가로 증정되는 미니어처의 경우 여행이나 운동 시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다. 또한 단계 별 촘촘한 케어를 선호하는 남성들을 위한 ‘다이브인 포맨 스킨/젤로션 2종 기획’은 스킨(300ml), 젤로션(200ml) 본품에 미니어처 2종을 함께 구성했다.

    토리든 다이브인 포맨 제품은 올영픽 기념으로 2월 한 달 동안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토리든 관계자는 “다이브인 포맨 제품 중에서도 특히 ‘올인원’ 제품이 출시 이후로 많은 사랑을 받아 이번 증량 기획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남성분들의 피부 고민의 주요 원인 중 하나인 ‘수분 부족’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수분케어’와 ‘속보습’에 충실한 제품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