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관광기업지원센터, 신규 입주기업 모집

    경인권 / 문찬식 기자 / 2025-11-13 18:30:35
    • 카카오톡 보내기
    창업 7년 이하 관광·MICE 기업 대상 사무공간 및 맞춤형 지원 제공

     2026년 인천관광기업지원센터 신규 입주기업 모집 홍보 이미지 (사진=인천관광공사)
    [문찬식 기자] 인천관광공사(사장 유지상)가 관광산업의 혁신과 성장을 견인할 2026년 인천관광기업지원센터 신규 입주기업을 26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공모는 공고일 기준 관광 분야 창업 7년 이하의 기업(법인 또는 개인사업자)을 대상으로 하며 지역 관광자원을 기반으로 창의적인 관광 비즈니스 모델을 보유한 기업을 중점적으로 선발할 계획이다.

     

    입주기업으로 선정되면 입주 공간(임대료 및 관리비 일부 지원)을 비롯해 회의실 등 센터 인프라 이용, 교육 및 경영 컨설팅 지원, 네트워킹 및 홍보지원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선정 절차는 1차 서류심사와 2차 발표심사로 진행되며 사업 계획 및 기대 성과 지역 활성화 노력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6개 기업(4인실 2개사·2인실 1개사·1인 공유오피스 3개사)을 최종 선발한다.

     

    신청은 인천관광기업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 서식을 다운 받아 작성한 후 11월 26일 18시까지 접수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모집 관련 세부 내용은 인천관광기업지원센터 홈페이지 공지 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민혜 관광산업실장은“관광 창업기업이 안정적으로 성장하고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입주 공간 및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라며 “인천 관광산업의 미래를 이끌 창의적이고 유망한 기업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