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0홍성딸기모찌, 2025 서울 카페&베이커리페어 시즌2에서 디저트 신메뉴 라인업 공개

    푸드/음료 / 김민혜 기자 / 2025-08-12 10:03:33
    • 카카오톡 보내기
     
    프리미엄 과일 디저트 브랜드 ‘1970홍성딸기모찌’가 오는 8월 27일(수)부터 8월 30일(토)까지 4일간 SETEC(세텍)에서 개최되는 ‘서울 카페&베이커리페어 시즌2’에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에서 브랜드는 다양한 크림 라인업 신메뉴와 튀르키예 직수입 카이막 디저트, 그리고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자동화 과일 모찌 생산 기계를 중심으로 차별화된 디저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2초에 1개씩 생산 가능한 국내 최초 과일 모찌 자동화 기계는 높은 생산성과 위생적인 제조 공정을 자랑하며, 현장에서 직접 시연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새로운 디저트 제조 문화를 소개할 계획이다.

    또한, 부드러운 질감의 롤 카이막, 고소한 맛이 매력적인 피스타치오 카이막 등 다양한 디저트를 박람회 현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으며, 기존 과일 모찌와 어우러진 새로운 디저트 조합도 공개될 예정이다.

    1970홍성딸기모찌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브랜드가 새롭게 준비한 디저트 라인업을 선보이는 자리”라며, “과일 모찌와 카이막 디저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맛과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1970홍성딸기모찌’가 참가하는 2025 서울 카페&베이커리페어 시즌2는 관련 업계 바이어를 대상으로 사전등록 시 4일간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된다. 사전등록은 카페&베이커리페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